>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장님의 고민이 보였지만..
2008-07-25 20:10:43
익명 (whangtae) <> 조회수 3655
112.156.224.53

거두절미 하고 바로 본론 말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도 팝업창 뜨는대로 황태를 벗삼아에서 지금 훈훈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노인들을 위한 외식 지원과 헌혈증서 전달을 위한 무료식사 이벤트.

헌혈증서를 가져가면 무료식사를 (2인분이나!) 제공하신다는 걸 평소 지나가다가 한 번씩 보다가 오늘 저녁에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혹시 모르니 자리에 앉기 전에 헌혈증서를 가져 왔다고 이야기 하니 사장님께서 약간 고민하시더라구요.
처음에는 고민하시는거 보고 '그럼 그렇지, 무료손님은 달갑지 않다는 건가.'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일단은 황태탕 두 개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 바로 옆에서 먹어서 눈치도 보이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_-;
맛은 물론 제대로 맛있었습니다. ^^

탕을 먹으면서 생각해보니 처음에 사장님께서 고민하신게 당연하다라고 생각됐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중앙동 사람들 퇴근 후 황태찜에 소주한 잔 하러 온 손님이 대부분이었는데 공짜 손님이 테이블을 잡고 있으려니... 장사하는 사람이면 의당 반갑지는 않겠죠. 저도 그 생각하니 죄송했구요.
그럼에도 결국은 헌혈증 약속을 지켜주신 사장님께 탕 잘먹었다는 말만 대충 하고 나온게 약간 죄송하네요.

앞으로는 이벤트 시간을 13시~18시 이렇게 딱 구분을 지어놓으면 오늘같은 경우는 없을듯 합니다.

좋은 취지와 좋은 내용으로 고객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게 하는 건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앞으로 종종 찜먹으러 가겠습니다.^^


p.s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쓰기 버튼 링크가 제대로 안걸려 있네요. 글쓰려면 다른 글을 읽고 거기 있는 글쓰기 버튼을 눌려야 합니다. 나중에 홈페이지가 지금보다 활성화 될때를 대비해 미리 고쳐두시면 좋을듯합니다.




상호 : 황태를 벗삼아 | 주소 : 부산 중구 중앙동3가 12-7
대표자 : 마경철 | 사업자등록번호 : 602-07-40618 | TEL : 051-468-5958
Copyright (c) 2012. 황태를 벗삼아. All rights Reserved.